[뉴스] 러시아 구글(유튜브)에 경고한다.

뉴스 뉴스.

구글 유튜브는 러시아 규제기관 로스콤나졸로부터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 규제 기관은 금요일 유튜브에 반러시아 광고와 자국민에 대한 ‘위협 확산’을 중단하라고 경고했습니다. 구글 유튜브는 러시아 규제기관 로스콤나졸로부터 경고를 받고 있습니다. 러시아 규제 기관은 금요일 유튜브에 반러시아 광고와 자국민에 대한 ‘위협 확산’을 중단하라고 경고했습니다.

로스콤나졸은 지난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유튜브에 러시아와 벨라루스의 철도통신을 마비시키는 광고가 게재된 동영상을 알게 된 뒤 유튜브에 자국민에 대한 위협 확산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로스콤나졸(ロスコムナゾールは声明)은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정부의 행동은 테러의 성격이며 러시아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위협한다. 이번 사례는 미국 기업 구글의 반러시아적 입장을 분명히 보여주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비디오 배포가 중단돼야 한다 로스콤나졸은 지난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유튜브에 러시아와 벨라루스의 철도통신을 마비시키는 광고가 게재된 동영상을 알게 된 뒤 유튜브에 자국민에 대한 위협 확산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로스콤나졸(ロスコムナゾールは声明)은 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정부의 행동은 테러의 성격이며 러시아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위협한다. 이번 사례는 미국 기업 구글의 반러시아적 입장을 분명히 보여주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비디오 배포가 중단돼야 한다

러시아는 최근 2020년 10월 이후 페이스북이 러시아 언론과 정보자원을 차별한 사례가 26건이나 됐다며 미디어 제한을 이유로 자국 내 메타플랫폼(FB)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접속을 금지했다. 현재 러시아에서는 유튜브가 차단되지 않고 있지만 로스콤나졸의 성명은 결국 차단의 전조로 볼 수 있다. 또 러시아 외무부는 메타와 구글을 전쟁유발 혐의로 고발하고 소셜미디어 플랫폼(SNS)에 대한 책임제를 촉구했다. 러시아는 최근 2020년 10월 이후 페이스북이 러시아 언론과 정보자원을 차별한 사례가 26건이나 됐다며 미디어 제한을 이유로 자국 내 메타플랫폼(FB)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접속을 금지했다. 현재 러시아에서는 유튜브가 차단되지 않고 있지만 로스콤나졸의 성명은 결국 차단의 전조로 볼 수 있다. 또 러시아 외무부는 메타와 구글을 전쟁유발 혐의로 고발하고 소셜미디어 플랫폼(SNS)에 대한 책임제를 촉구했다.

의견, 소견, 생각, 견해. 의견, 소견, 생각, 견해.

러시아는 하나같이 말도 안 되는 소리만 하는 것 같아요. 위협 확산을 멈추라는데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위협은? 러시아는 하나같이 말도 안 되는 소리만 하는 것 같아요. 위협 확산을 멈추라는데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위협은?

유튜브의 행동은 테러의 성질, 러시아 국민의 생명을 위협한다. 우크라이나 침공은 테러와 같은 것이 아닐까요? 우크라이나 국민의 생명은?? 유튜브의 행동은 테러의 성질, 러시아 국민의 생명을 위협한다. 우크라이나 침공은 테러와 같은 것이 아닐까요? 우크라이나 국민의 생명은??

세계 최고의 회사에 계속해서 제재를 받고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몸부림치고 있다고 밖에 보이지 않네요. 뉴스를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세계 최고의 회사에 계속해서 제재를 받고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몸부림치고 있다고 밖에 보이지 않네요. 뉴스를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