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추세가 급격히 늘고 있는 현재 연예인 코로나19 확진자도 잇따라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 명단을 공개해보겠습니다. 배우 서성정은 ‘그놈이 그놈이다’ 드라마에 단역배우로 출현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게 돼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허동원 배우 서성정과 연극 ‘짬뽕’에서 호흡을 맞추며 함께 출현했고, 그때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격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연예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 명단 중 가장 화제가 된 것은 드라마 ‘도도도도도도솔솔’ 출현으로 관계된 촬영팀과 연기자들은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상황이다.
배우 오만석 ‘장르망 코미디’라는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2시간가량 접촉한 사실이 밝혀져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다행히 음성 판정이 나와 현재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김원해가 20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아 배우 서성종에 의해 2차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가격리 중이며 병상이 확보되는 대로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배우 고아라와 같은 드라마 출현진으로 배우 허동원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고아라 씨는 목포에서 촬영 중이었으나 동료 배우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듣자마자 촬영을 전면 중단하고 서울로 올라와 감사를 받았고 현재는 저가 격리 중이라고 합니다.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부디 양성 판정이 아니길 바랍니다.배우 소이숙, 배우 고아라와 같은 드라마에 출현 중이며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이 나와 현재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배우 예지원의 새 드라마 촬영을 하게 된 배우 예지원 씨는 만일의 상황에서 코로나19 검사를 한 결과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아 현재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현재까지 알려진 연예인 코로나 확진자 명단은 이렇고 추후 업데이트 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주말이 최대 고비라고 하는데 개인위생에 신경 써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까지 가지 않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