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밤에 볼거리 서귀포올레시장 먹거리 야시장

제주도의 밤에 가볼 만한 곳으로 다양한 먹거리가 풍부한 야시장 서귀포올레시장, 사계절 여행지로 소개합니다. 서귀포올레시장 글/사진 ⓒ여행을 꿈꾸는 남자

제주 서귀포시를 대표하는 상설시장으로 365일 항상 활발한 풍경을 볼 수 있는 서귀포올레시장은 제주를 여행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로 낮보다는 밤이 더욱 활기를 되찾는 곳입니다. 설 기간 동안 현지인들의 발길이 많아져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제주도의 밤에 방문할 만한 서귀포올레시장은 1960년 개장하여 62년 역사를 자랑하는 시장으로 2010년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서귀포매일시장이라는 명칭을 서귀포매일올레시장으로 바꾸고 문화와 예술이 있는 전통시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의 문화와 음식을 알 수 있는 여행지로 찾아 볼 만한 곳이 되고 있습니다.

서귀포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큰 시장 규모로 야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 테마를 가진 시장으로 내부 골목 구조가 왕자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목을 하나하나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제주도의 밤에 가볼 만한 곳으로 청정제주를 대표하는 감귤류와 곡물, 채소, 생선, 생필품, 과일, 식료품 등 다양한 것을 판매하는 종합시장으로 관광객을 비롯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시장으로 총길이 620m의 아케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306개 매장이 영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 비오는 날 여행에서 찾기에도 좋아 연중 언제든 방문해도 행복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맛집으로 3호점까지 있는 중앙치킨 마농치킨이 있습니다. 마늘향 가득한 치킨인데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는 치킨이거든요.식으면 맛없어!

제주도의 밤에 가볼만한 곳으로 저녁에 혼잡한 곳으로 주차공간이 좁습니다. 서귀포시 직영으로 운영되는 공영주차장이 2곳 있는데 만차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주차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기본 30분은 무료로 1시간 1,500원, 1일 주차 10,0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맛있는 냄새가 가득한 시장에 한번 발을 들여놓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이 있는 곳으로 제주 맛집들이 밀집해 있어 일일이 찾아 맛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땅콩아이스크림, 흑돼지김치말이, 전복김밥 등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퓨전 오리들로 가득한 곳에서 인기 있는 음식점들은 긴 줄을 서서 맛봐야 합니다.이것저것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 오감만족 제주도의 밤에 가볼 만한 곳 서귀포올레시장이었습니다.제주 흑돼지족발도 테이크아웃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제주 흑돼지족발도 테이크아웃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포동 340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포동 340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포동 340https://www.youtube.com/watch?v=jSVWZKXfYiQ&pp=ygVE7KCc7KO864-EIOuwpOyXkCDrs7zqsbDrpqwg7ISc6reA7Y-s7Jis66CI7Iuc7J6lIOuoueqxsOumrCDslbzsi5zsnqU%3D

error: Content is protected !!